토마토도시락의
경쟁력있는 System
혼밥시대의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 ‘도시락’
싱글족, 맞벌이 부부가 증가한 현대인의 식생활 패턴에 맞춘 브랜드입니다.
고품질에 저렴한가격으로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토마토도시락은
매년 3%씩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입니다.
경쟁력있는 system까지 갖춰 점주분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있습니다.
-
도시락 사업에 최적화된 시스템
주방과 계산대 통합을 통해 최적화된 동선을 통하여
점주의 노동력과 인건비를 절감할수있습니다. -
차별화된 용기
고유 컬러와 디자인이 조합된 라미네이트 소재 용기입니다
(음식을 돋보이게하고 전자렌인지 사용가능 특화) -
원팩(ONE PACK)시스템
간편한 조리 시스템으로 전문 주방장이 필요없고 무경험자, 초보자도 가능합니다.
재고관리가 간편해지고 식자재 로스율이 0%입니다. -
오픈 3개월 집중관리 시스템
오픈전 1개월 부터 오픈 후 3개월 까지 집중관리가 이루어집니다.
매출 극대화를 위한 상권별 본부 메뉴얼 적용합니다. (방문 집중관리)
지속적인 마케팅지원
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가맹점의 성공을 지원합니다.
· 업계 최초 지상파 및 DMB 방송 TV-CF 전국 송출(MBC, KBS2)
· 지속적인 지상파 및 종합편성채널 협찬 진행
(SBS 백종원의 3대천황, JTBC "내친구의 집은 어디인가? JTBC "냉장고를 부탁해!“)
· 라디오 CM 송출(컬투쇼, 박소현의 러브게임, 김창렬의 올드스쿨)
· 연간 6회 전국프로모션 진행
· 업계 최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
· 업계 최초 캐릭터 개발 및 지속적인 마케팅 홍보 (페이스북 : 자취의 달인 토도리)